재단이사장 인사말

We offer exceptional service with complimentary hugs.


재단이사장 황춘광

우리 민족은 예로부터 관혼상제를 비롯한 모든 일에서 이웃의 일을 내 일처럼 여겨 왔기 때문에 다른 나라나 민족에게서 찾아볼 수 없는 이웃사촌이라는 관계가 형성·유지되어 왔고, 조상과 혈육에 대해 극진한 애정을 쏟아 왔기 때문에 동방예의지국이라는 칭호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핵가족화와 산업화로 인해 인간관계가 소원해지고 상부상조하던 미풍양속이 퇴색된 오늘날은, 엄숙하고 경건한 장례식이 사회적인 문제로 부각되어 한국에서도 점차 상조 회사들이 이웃사촌의 자리를 대신하는 현상이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텔레비전만 켜면 상조회 광고가 종일 되풀이 될 정도로 많은 상조회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이 복지 국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긍정적인 면도 있으나 어떤 회사를 택해야 가장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도움을 받을 수 있느냐 하는 문제를 낳기도 합니다.

여기 가장 신뢰할 만하고 만족할 만한 상조회가 있습니다. '삼육리더스상조회'는 삼육두유와 SDA 삼육외국어학원 등의 명품 브랜드를 탄생시킨 삼육재단과 5일 금연학교 등을 통하여 국민 건강 증진에 앞장서 온 삼육서울병원((구)서울위생병원)이 설립하였으며 시설과 서비스 면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자부심으로 야심 찬 출발을 하였습니다. 최상의 만족을 얻으시리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